이탈리아 FA컵인 코파 이탈리아 16강전 경기, 세리에A 리그 중하위권을 달리고 있는 라치오 (12위 6승2무8패 승점 20점)와 우디네세 (15위 5승3무8패 승점 18점) 경기에 대한 승부예측이다.

4승2무의 전적을 가지고 유로파리그 G조 1위로 32강 진출도 성공한 팀인 라치오는 코파컵의 성적을 떠나 이번 경기를 승리할 필요가 있다.

지난 10월 토리노를 상대로 승리 후 리그에서 8경기째 승리 소식이 없는 라치오는 같은 리그 소속의 우디네세를 상대로 승리 함으로 리그 경기에 대한 팀의 분위기를 상승 시킬 수 있을 것이다.

특히 라치오는 엊그제 삼프도리아와 있었던 리그 경기서 승리를 확신하다가 인저리 타임에 동점 골을 허용해 8번째 경기서 승리를 놓친 아쉬움도 달랠 수 있다. 라치오의 피올리 감독은 이번 우디네세전 경기서 공격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우디네세는 최근 경기력에 대한 기복이 심하다. 최근 3경기를 연속으로 승리하더니 2경기 연속으로 패배하고 있다. 물론 패배한 2경기는 피오렌티나와 인터밀란 이지만 무득점으로 패했다. 리그 순위도 3연승을 올릴 때 까지 중위권을 지켰던 팀이었지만 최근 경기력 패턴을 통해 우디네세는 세리에A에서는 중위권 정도의 팀밖에 될 수 없다는 것을 다시 한번 증명한 셈이다.

또한 우디네세는 최근 원정 6경기에서 1승만을 올리는 등 원정에 약한 모습이다. 지난 9월 양팀이 리그에서 만났을때는 라치오가 홈에서 2-0 승리를 올렸다. 이번 코파 이탈리아컵 16강 경기에서도 지난 9월 경기와 비슷한 양팀의 모습이 보일 것이라 예상된다.

단, 유로파리그까지 치러야 하는 라치오 입장에서는 선수들에게 코파 이탈리아컵을 위한 압박까지 줄 수는 없다. 라치오가 우세 할 것이지만 큰 점수 차이는 나지 않을 것이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