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FA컵 코파 델 레이 32강 2차전 경기, 헤타페와 라요의 맞대결.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리그 순위 14위의 헤타페 (15경기 4승3무8패 승점 15점)와 18위 라요 바예카노 (15경기 4승2무9패 승점 14점)의 경기다.

지난 코파 델 레이 32강 1차전에서는 레알 마드리드가 경고누적으로 출장이 불가했던 체리세프를 선발로 기용해 몰수패를 당한 보기 드문 해프닝이 있기도 했다.

헤타페는 홈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 홈에서 치른 8경기 중 패한 경기는 그라나다와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패배한 2경기이다. 헤타페 전적에서 4승은 모두 홈에서 올린 것이다. 이에 대해서 이번 15/16 시즌 라요가 승리했던 원정 경기는 1경기에 불과하고 라요는 원정 7경기 중 5경기에서 패배했다. 양팀 모두 홈에서 치른 경기 성적이 좋다.

‘인터스코어’ 앱의 상대전적 분석을 보면 최근 3년간 10경기 맞대결은 라요가 8승1무1패로 압도적인 우세다. 특히 헤타페는 홈에서 라요를 상대로 1무3패이고 라요는 헤타페 원정에서 3승1무의 성적으로 올리고 있다.

지난 1차전은 라요의 홈에서 헤타페가 2-0 스코어로 패했다. 경기 시작과 동시에 1골을 허용하고 이어 전반28분에 또 다시 스코어를 허용했다. 이번 2차전은 헤타페의 홈에서 벌어진다. 15/16 리그에서 보여주고 있는 헤타페의 홈에서 경기력이 이전 시즌과 확연히 다른 만큼 지난 1차전 2-0 스코어는 반복되지 않을 것이다. 골이 많이 나오지 않을 이번 경기는 무승부가 예상된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