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FA컵인 코파 이탈리아 16강전 경기, 세리에A 리그 소속인 피오렌티나 (2위 승점 32점)와 카르피 (19위 승점 10점) 경기에 대한 승부예측이다.

1922년부터 시작된 코파 이탈리아의 역대 최다 우승팀은 유벤투스이다. 지난번 우승팀 역시 유벤투스였다.

워낙 경기력 차이가 큰 두 팀의 대결 이기에 승패에 대한 예측은 큰 의미가 없다. 피오렌티나가 그들의 홈에서 가뿐한 승리를 거둘 것이다.

피오렌티나는 이번 주 리그 16라운드에서 유벤투스에게 3-1로 패하기 전까지 모든 9경기 무패 기록을 보였다. 유로파리그 32강 진출도 확정되어 내년 2월 토트넘 홋스퍼와 맞붙는다.

카르피의 최근 경기는 지난 주 세리에A에서 리그순위 9위의 엠폴리를 맞아 3-0을 패한 것이다. 지난 12월4일 코파 이탈리아 32강전에서는 세리에B 소속의 비첸자를 맞아 2-1 스코어로 승리했다.

지금까지 양팀의 맞대결은 2번 있었다. 카르피는 피오렌티나를 맞아 골 득점이 없었다. 지난 9월 리그에서 맞대결은 카르피가 홈에서 0-1 스코어로 패했고 7월 친선 경기서도 역시 피오렌티나가 0-2로 승리했다.

피오렌티나는 현재 세리에A에서 나폴리와 동점인 승점 32점으로 2위에 있다. 카르피와경기 보다는 이번 주 키에보를 맞아 승점 획득을 하는 것에 더 집중 하고 싶을 것이다. 이번 코파 이탈리아 16강전 경기는 피오렌티나가 2골 차이로 승리 할 것으로 예상된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