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6 프랑스 리그앙 18라운드 경기, 리그 순위 4위의 모나코 (7승7무3패)와 7위의 생테티엔 (8승2무7패)의 맞대결.

리그 순위 4위와 7위지만 승점은 2점 차에 불과하다. 모나코가 승리하면 ‘넘버3’로 올라 갈 수 있지만 패하면 최악으로 순위 8위까지 떨어 질 수 있다. 그 만큼 이번 시즌 리그앙은 박빙의 흥미를 주고 있다.

리그 4경기 연속 무패를 달리고 있는 모나코는 홈에서 강한 편이다. 지난 22개의 모든 홈경기를 살펴보면 패배한 경기는 5경기에 불과하다. 특히 최근 리그 홈경기에서 5경기 연속 무패의 성적을 보이고 있다.

한편 생테티엔의 지난 22개 모든 원정경기 전적은 7승6무9패 이다. 생테티엔은 최근 리그 원정경기에서 4경기 연속 패배했다.

양팀 모두 몇몇의 부상 선수의 공백을 메워야 하는 부담은 있다. 모나코가 홈 어드벤티지를 얻어 매치 초반부터 공격적인 경기를 펼칠 것이다. 이에 대해 강한 수비라인을 가지고 있는 생테티엔도 쉽게 골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오늘 경기는 낮은 스코어로 종료 될 것이다. 양팀에서 나오는 득점의 합은 3점 미만이 될 것이며 최근 흐름이 좋은 홈팀 모나코의 우세가 예상된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지난 4월에는 ‘인터스코어’ 앱이 축구 승무패 13회차 1등 조합을 정확히 예상해 제시한 바 있었다. 1등 당첨금은 7억5천이었지만 아쉽게도 게임 구매자가 없어 이월되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