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분석 승부예측
[인터스코어 경기분석] 12월12일 23:30 분데스리가 바이뮌헨 vs 잉골슈타 승부예측
인터스코어 취재팀 | 승인 2015.12.12 15:43

분데스리가 부동의 우승후보 뮌헨과 리그 중위권 잉골슈타트의 리그 16라운드 경기다.

오늘 뮌헨의 홈에서 벌어지는 경기의 관심사는 어느 팀의 승패가 아니라 뮌헨이 얼마나 큰 스코어 차이로 잉골슈타트에 승리 할 것인가에 있다. 잉골슈타트는 최근 리그 7경기에서 다름슈타트를 상대로 1승 밖에 올리지 못했다.

한편 최강팀 뮌헨도 지난주 신임 슈베르트 감독이 이끄는 묀헨글라트바흐를 상대로 1-3스코어로 리그 첫 패배를 했다.

이번 주 뮌헨의 부상자 명단에 최근 챔스 경기서 부상당한 수비수 베나티아가 이름을 올려 현재 뮌헨은 괴체, 알라바, 코스타, 베르나트, 로벤, 베나티아가 부상 중이다. 레반도프스키를 비롯한 나머지 선수들은 정상이다.

양팀의 맞대결 전적을 보면 지난 2011년 10월 상대팀 1개의 자책골 포함해 6-0으로 뮌헨이 승리했다.

뮌헨의 홈 경기장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벌어질 오늘 경기에서 9월 이후 리그 승리가 없는 잉골슈타트가 패배 할 것으로 예상 된다. 오늘 경기에서 그간 리그 3경기 연속 골이 없던 레반도프스키의 골이 다시 터질지도 관심이다.

홈 경기지만 부상 선수가 많고 지난주 패배의 충격이 큰 뮌헨이 아주 많은 점수차이를 내는 것은 예상하기 어렵다. 최소 2점 차이는 예상 할 수 있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지난 4월에는 ‘인터스코어’ 앱이 축구 승무패 13회차 1등 조합을 정확히 예상해 제시한 바 있었다. 1등 당첨금은 7억5천이었지만 아쉽게도 게임 구매자가 없어 이월되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스코어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