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점 10점의 J조 1위 토트넘과 승점 6점으로 조 3위에 있는 AS모나코와의 경기이다.

이번 홈경기서 토트넘은 무승부만 이루어도 조 1위를 수성 할 수 있다. 이에 대해 모나코는 승점 7점으로 조 2위에 있는 안더레흐트가 카라바흐와 경기에서 패배하기를 바라는 동시에 이번 원정에서 승리해야 한다.

8경기 무패 행진의 토트넘은 그간 카라바흐와 안더레흐트를 상대로 2번의 UEL 홈경기를 모두 승리했다. 이번 경기 승리도 문제 없을 것이다. 토트넘이 과거 프랑스팀을 상대로 벌인 7경기 전적은 3승3무1패인데 3승은 모두 홈에서 이룬 것이다.

매치데이2에서 모나코와 토트넘의 맞대결은 1-1 무승부였다. 토트넘은 라멜라가 전반에먼저 골을 성공시켰으나 모나코의 엘 샤라위의 동점골을 후반전에 허용했다.

모나코의 J조 성적 1승3무1패에서 3번의 무승부는 토트넘과의 홈경기 무승부를 비롯 안더레흐트와 카라바흐를 상대로 했던 2번의 원정경기에서 1-1 무승부 기록이다.

모나코의 최근 모든 10경기 전적은 5승3무2패로 5승4무1패의 토트넘과 큰 차이가 없다. 지난 J조 경기 무승부 이외 양팀의 맞대결은 2013년 친선경기서 모나코가 홈에서 5-2의 스코어로 크게 승리했다.

이번 경기는 부상 회복 이후 교체 선수로 활약했던 손흥민 선수가 선발 출장 하는 것에 큰 관심이 집중된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지난 4월에는 ‘인터스코어’ 앱이 축구 승무패 13회차 1등 조합을 정확히 예상해 제시한 바 있었다. 1등 당첨금은 7억5천이었지만 아쉽게도 게임 구매자가 없어 이월되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