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기타
배우 김혜선 자택에서도 빛나는 피부, 관리 비결은 바로 이 것...'이럴수가'

[K스타저널 = 신성훈 기자] '불타는 청춘' 에서 예능감으로 안방극장에 웃음폭탄을 선사하고 있는 배우 김혜선이 자택에서 취침 전 마스크팩과 크림을 바르는 인샷을 공개 했다. 김혜선이 공개한 사진속 그녀의 모습은 중년이라는 단어가 어울리지 않을 만큼 건강한 피부를 소유하고 있다. 

 

사진출처 = 김혜선 페이스북 ▲ 배우 김혜선      © 신성훈 기자 사진출처 = 김혜선 페이스북 ▲ 배우 김혜선      © 신성훈 기자

 

사진 속 김혜선은 화이트색 수면가운을 입고 여유로운 미소를 지으며 마스크팩과 크림을 바르고 있다. 김혜선이 방부제 미모를 유지 할 수 있는 비결은 알고보니 고가의 레이저 시술과 쁘띠시술이 아닌 자신이 집접 경영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해OO' 제품중 신데렐라 마스크팩과 해리나크림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혜선이 직접 경영하며 광고모델도로 활약 하고있는 해OO 제품은 고현정이 몸 담고 있는 R브랜드 제품 못 지 않게 띄어난 효과로 뷰디 업계에서 이미 손꼽히는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이른바 '김혜선 마스크' '김혜선 크림' 은 한국을 시장을 뛰어넘어 중국시장까지 섭렵해 호평을 받으며 승승장구 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