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데스리가 리그 순위 하위팀 Vfb슈투트가르트와 베르더 브레멘의 경기이다.

현재 슈투트가르트는 14경기 3승1무10패의 전적으로 리그순위 최하위에 있는 팀이다. 또한 원정팀 브레멘도 슈투트가르트 보다 오직 3점의 승점 차이로 16위에 있다.

양팀의 공통점은 이번 시즌 무승부가 한 개씩 있고 최근 4경기에서 한번씩 승리가 있다는 것이다. 또한 지난 14/15 시즌 맞대결에서는 각각 홈에서 한번씩 승리를 했다. 브레멘이 2-0 승리를, 슈투트가르트가 3-2 승리를 얻었다.

슈투트가르트는 지난 아우크스부르크와 경기에서 0-4 대패 후 감독을 경질했으나 새로운 감독 크라므니의 부임 후 도르트문트를 상대로 했던 첫 경기를 역시 4-1의 큰 스코어 차이로 패배해 또 다시 약체 수비를 보여줬다. 슈투트가르트의 실점은 14경기 35점이다.

한편, 원정팀 브레멘은 11월9일 아우크스부르크 원정에서 승리 후 연속 2경기 무너지고있다. 볼프스부크르와는 6-0의 스코어로 패했고 함부르크와는 홈에서 1-3으로 패했다.

10월에는 한때 마이츠와 쾰른을 상대로 연승을 한적도 있는 브레멘이지만 14경기 실점은 28점으로 슈투트가르트 다음 꼴찌에서 두번째이다.

전적상 우열의 차이가 보이지 않는 두 팀은 강등을 피하기 위한 승점이 절실하다. 양팀의 과거 맞대결 전적은 홈팀 기준으로 34승31무33패이다.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 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과연 슈투트가르트와 브레멘 경기의 최종 결과에 대한 예측은 무엇인지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지난 4월에는 ‘인터스코어’ 앱이 축구 승무패 13회차 1등 조합을 정확히 예상해 제시한 바 있었다. 1등 당첨금은 7억5천이었지만 아쉽게도 게임 구매자가 없어 이월되었다.

‘인터스코어’는 현재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