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EPL 16R] 맨유, 애스턴 빌라에 3-0 완승...플레쳐, 1년 만에 복귀전

[인터풋볼] 맨처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애스턴 빌라를 완파하고 리그 2연패에서 탈출했다.

맨유는 15일 밤(한국시간) 버밍엄 빌라파크서 열린 애스톤 빌라와의 2013/201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원정경기에서 대니 웰백의 연속골과 톰 클레버리의 추가골을 앞세워 3-0 완승을 거뒀다. 이날 승리로 리그 2연패에서 벗어난 맨유는 7승 4무 5패 승점 25점으로 리그 8위로 올라섰다.

이날 경기서 맨유는 웰백의 연속골로 일찌감치 승기를 잡았다. 웰백은 전반 15분 야누자이의 헤딩슛이 골대를 맞고 나오자 재차 슈팅으로 연결하며 선제 포문을 연 데 이어 3분 뒤 발렌시아의 오른쪽 측면 크로스를 오른발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추가골을 뽑아냈다.

맨유는 후반 6분 애스턴 빌라의 볼 처리 미숙을 틈타 루니가 내준 볼을 클레버리가 쐐기골을 터트리며 애스턴 빌라의 추격 의지를 꺾어 놓았다. 특히 맨유는 후반 25분 대런 플레쳐가 라이언 긱스 대신 교체 투입돼 약 1년 만에 부상 복귀전을 가지며 승리의 의미를 더했다.

이경헌 기자

사진=BPI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경헌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