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분석 승부예측
[인터스코어 경기분석] 12월7일 1:30 분데스리가 프랑크푸르트 vs 다름슈타트 승부예측
인터스코어 취재팀 | 승인 2015.12.05 21:28

분데스리가 리그 순위 13위와 12위에 나란히 있는 프랑크푸르트와 다름슈타트의 맞대결.

양팀의 과거 맞대결 전적은 없지만 최근 경기에서 두 팀 모두 저조한 성적을 내고 있다.

프랑크푸르트는 리그 4경기 연속 승리가 없다. 뮌헨과 실점 없이 0-0 무승부 기록도 있으나 최근 레버쿠젠을 맞아 1-3, 마인츠와 2-1로 패배했다. 리그 14경기 전적은 3승5무6패이다. 하지만 최근 10경기 중 하노버 원정 단 한 경기만 승리했다. 여기에 홈에서 4경기째 승리가 없다.

한편, 다름슈타트의 성적도 프랑크푸르트 못지 않게 좋지 못하다. 최근 5경기 연속 승리가 없다. 그 5경기에서 기록한 득점은 2득점에 불과하다.

이번 경기서 프랑크푸르트의 약점은 팀의 최고 득점 공격수 2명이 모두 결장 예정인 것이다. 알렉스 마이어는 지난주에 퇴장으로 이번 경기에 나올 수 없고 루크 카스타이흐노스는 부상 중이다. 다름슈타트쪽에서는 수비수 개릭스가 경고누적으로 결장이다.

지난 홈 경기 2경기에서 프랑크푸르트는 뮌헨과 0-0 무승부였고 레버쿠젠과 1-3으로 패했다. 한편 다름슈타트도 잉콜슈타트와 슈트투가르트를 맞아 2경기 원정 모두 패했다.

이번 경기는 주전 공격수 2명이 빠진 상태에서 경기를 치러야 하는 홈팀 프랑크푸르트이지만 나머지 프랑크푸르트 선수들의 역량과 비교한 다름슈타트의 경기력을 고려 할때 프랑크푸르트의 승리가 예상된다. 예상 스코어는 1-0.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는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또한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예측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인터스코어’ 앱이 축구 승무패 13회차 1등 조합을 정확히 예상해 제시한 바 있었다. 1등 당첨금은 7억5천이었지만 아쉽게도 게임 구매자가 없어 이월되었다.

‘인터스코어’는 현재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스코어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