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2016 UEFA 챔피언스리그 D조 유벤투스와 맨체스터 시티 (이하 맨시티)의 매치데이5 조별 경기이다.

유벤투스는 지난주 AC밀란을 홈에서 잠재웠던 것과 동일한 포메이션으로 맨시티를 상대할 것이다. 시모네 파도인이 아직 허벅지 부상 중이고 수비쪽 페레이라 또한 부상으로 결장이다.

개막 이후 2연패로 세리에A 시즌을 시작한 유벤투스는 지난주 AC밀란을 꺽으며 자국리그에서 3연승을 달리고 있다. 9월에 있었던 챔리언스리그 매치데이1에서 있었던 맨시티 원정에서는 1-2로 승리했다.

맨시티는 ‘캡틴’ 콩파니가 결장이다. 지난주 맨시티 홈에서 리버풀에 1-4로 패배할 때에도 콩파니의 공백이 아쉬웠다. 또한 보니와 나스리 또한 햄스트링 부상 중이고 지난 몇 주 동안 발목 부상으로 결장이었던 다비드 실바가 출장을 할지 미지수다.

유벤투스 예상 선발 (4-3-1-2) : Buffon; Lichtensteiner, Barzagli, Chiellini, Evra; Sturaro, Marchisio, Pogba; Hernanes; Dybala, Mandzucic

맨시티 예상 선발 (4-2-3-1) : Hart; Sagna, Otamendi, Mangala, Kolarov; Delph, Fernando; Toure, Bruyne, Sterling, Aguero

맨시티는 이번 경기에서 점점 더 강해지고 있는 유벤투스의 수비 때문에 고전 할 것이다. 지난번 유벤투스에 패한 경험과 최근 리버풀에 대패한 기억이 좋지 않다. 여기에 수비에서 콩파니의 공백은 큰 위험요소이다. 이번 경기는 유벤투스의 우세가 예상된다.

‘인터스코어’ 앱에서 고수급 회원들이 각자의 분석에 따라 예측하는 ‘도전픽’ 승부예측을 참고하면 경기 결과를 예상하는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경기 직전까지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게 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경기 결과에 가까운 통계 수치를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밖에 ‘인터스코어’에서는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며 또한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분석하여 ‘인터스코어’의 예측 시스템에서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시스템이 수 많은 변수를 계산해 최적으로 제시한 최종 승부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