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짝퉁' 레반도프스키가 여성들의 번호를 묻는다면

이번 시즌 분데스리가에서 도르트문트의 아우바메양과 득점 순위 1위를 다투고 있는 바이에른 뮌헨의 레반도프스키와 비슷하게 생긴 한 실험맨이 레반도프스키의 유니폼을 입고 거리로 나섰다.

영상에서 이 실험맨은 길을 지나는 여성들에게 자신이 뮌헨의 레반도프스키라고 소개하면서 데이트 신청을 할테니 전화번호를 알려달라고 한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이 유명인을 가장한 실험맨에게 자신들의 번호를 알려준다.

이 영상은 미국에서 촬영 되었고 실험맨도 사실 미국인이지만 폴란드 억양을 섞은 영어를 말하며 자신이 뮌헨의 레반도프스키라고 소개한다. 옆에서 레반도프스키의 모습을 알아본 한 영국인도 감쪽같이 속아 '짝퉁' 레반도프스키와 기념 사진을 찍자고 부탁까지 한다.

막상 이 영상은 본 '진짜' 레반도프스키는 웃음을 감추지 못하며 재밌다는 반응을 보인다.

한편, 레반도프스키는 얼마 전 결혼한 유부남이며 그의 아내 안나 스타추르스카(27)는 그녀의 섹시한 외모와 어울리지 않게 폴란드 국가대표 가라데 선수 출신이다.

만일 레반도프스키가 다른 여자한테 한 눈을 판다면, 가라데 유단자인 그의 아내가 그간 연마한 무술 실력을 남편을 상대로 발휘 할 수도 있겠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