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가 리그 순위 상위팀 AT마드리드와 중위팀 레알 베티스와의 경기이다.

이번 시즌 베티스의 홈 승률은 1승1무3패다. AT마드리드의 원정 승률은 3승1무1패다.

베티스는 이번 경기에 결장 선수는 없다.
베티스 예상 선발 : Adan, Piccini, Gonzalez Cabrera, Pezzella, Varela, Cejudo, Petros, Van der Vaart, Portillo, Castro, van Wolfswinkel

이에 반해 AT마드리드에서는 수비에서 토레스, 공격에서 마르티네스가 부상으로 인한 결장 예정이다.
AT마드리드 예상 선발 : Oblak, Gomez, Savic, Godin, Filipe Luis, Torres, Tiago, Gabi, Griezmann, Correa, Torres

시즌 초반 보다 라운드 수가 늘어 감에 따라 견고한 플레이를 보여 주고 있는 베티스는 최근 리그 6경기 중에서 3번을 승리했다. AT마드리드는 좋은 플레이를 보이는 팀이지만 이번 경기는 쉽지 않을 전망이다. 1점 차이로 AT마드리드의 승리를 예상한다.

‘인터스코어’ 앱에서 고수급 회원들이 각자의 분석에 따라 예측하는 승부예측을 참고하면 경기 결과를 예상하는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경기 직전까지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게 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경기 결과에 가까운 통계 수치를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밖에 ‘인터스코어’에서는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며 또한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분석하여 ‘인터스코어’의 예측 시스템에서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시스템이 수 많은 변수를 계산해 최적으로 제시한 최종 승부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