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맨시티 날개 나바스 , “아구에로·나바스 콤비는 환상적”

[인터풋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시티의 측면 공격수 헤수스 나바스(28)가 폭발적인 득점 감각을 뽐내고 있는 동료 공격수들에게 입이 마르도록 극찬하고 있었다.

나바스는 26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 미러’와의 인터뷰에서 “최근 아구에로와 네그레도는 득점을 매우 쉽게 한다. 두 사람의 축구 스타일은 EPL에 어울리며, 이는 우리 팀에 환상적이다”고 그들의 존재만으로 든든했다.

맨시티 득점에 마침표를 찍고 있는 세르히오 아구에로와 알바로 네그레도는 나바스와 올 시즌 서로 호흡을 맞췄지만, 환상의 콤비 플레이를 자랑하고 있다. 지난 24일 토트넘과의 리그 경기에서 6-0 대승을 이룰 수 있었던 것도 이들의 활약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나바스는 두 콤비의 기량에 대해 “아구에로는 좋은 기량을 유지하고 있으며, 우리는 그의 능력을 잘 알고 있다”며 “나는 이미 네그레도의 활약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는 상대 수비수들의 강한 견제를 즐기고 있기에 리그에서 완벽한 기량을 보이고 있다”고 추켜세웠다.

맨시티는 마누엘 페예그리니 감독 체제로 전환 후 아기자기하면서 폭발적인 공격축구로 진화하고 있다. 지난 토트넘전에서 나바스와 아구에로가 각각 2골씩 터트렸고, 네그레도까지 득점에 가세하면서 승리할 수 있었다.

한재현 기자

사진=BPI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재현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