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기타
손흥민과 열애 유소영 인정에 라오스전 세레모니 재조명 ‘S자는 유소영?’

유소영, 손흥민과 열애 인정에 세레모니 재조명

‘손흥민과 열애’

유소영이 손흥민과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라오스전에서 선보인 손흥민의 세레모니가 재조명 받고 있다.

지난 17일(한국시각) 라오스 비엔티안의 라오스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2018 러시아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G조 6차전 한국과 라오스전에서 축구선수 손흥민은 전반 35분과 후반 22분에 멀티골을 넣었다.

이날 손흥민은 후반 22분에 넣은 골 세레머니에서 두 손가락을 연결하며 만든 알파벳 S자를 선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일부는 자신의 이름인 ‘손흥민을 뜻하는 S자 이니셜이다’, ‘슈틸리케 감독을 상징하는 것이다’ 등의 다양한 의견을 제기했다.

손흥민과 열애 유소영 (사진=대한축구협회) 손흥민과 열애 유소영 (사진=대한축구협회)

그러나 19일 유소영이 손흥민과의 열애를 인정하면서 ‘연인 유소영의 이니셜과 트위터 계정의 아이디 S자를 따온 것이 아니냐’는 주장에 힘이 실리고 있다.

한편 유소영은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으로 현재 배우로 활약 중이다.

한경닷컴 스타엔 이은정 기자 begin0408@starnnews.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나연 ‘설레는 미모’ (쇼케이스) [포토] 트와이스 나연 ‘설레는 미모’ (쇼케이스)
[포토] 구구단 세정 ‘크록스의 여신은 바로 나’ (크록스) [포토] 구구단 세정 ‘크록스의 여신은 바로 나’ (크록스)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