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호나우지뉴, ‘동유럽 미녀’ 새여친 공개...맨유팬?

[인터풋볼] ‘외계인’ 호나우지뉴에게 새로운 여자 친구가 생겼다. 그 주인공은 ‘미스 세르비아’ 출신의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 옐레나 마르코비치다.

영국 축구 전문매체 ‘커트오프사이드’는 “놀라운 미모를 자랑하는 호나우지뉴의 새로운 여자 친구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팬임을 인증했다”며 마르코비치가 맨유의 티셔츠를 입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그야말로 국보급 외모였다. 마르코비치는 미스 세르비아 우승자 출신답게 세련되면서도 청순한 외모를 자랑했고, 동시에 환상적인 몸매를 갖추고 있었다. 한 마디로 완벽한 미모였다.

특히 눈길이 가는 것은 그녀가 입은 맨유의 티셔츠였다. 마르코비치는 침대 위에서 맨유의 티셔츠를 입고 아름다운 미소를 짓고 있는 셀카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리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호나우지뉴와 마르코비치는 두비이의 나이트 클럽에서 만나 첫 눈에 반했고, 현재 사랑을 키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사진=커트오프사이드 캡처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슈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