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유로2016 본선 진출이 좌절된 두 나라가 부담 없이 대결 하는 친선 경기이다.

양팀 모두 이렇다 할 전적이 없이 최근 초라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그나마 그리스가 최근 유로2016 예선 경기서 헝가리를 상대로 홈에서 4-3으로 이겼다.

하지만 그리스는 헝가리 이전 9경기 A매치에서 승리가 한번도 없었다. 유로2016 예선에선 1승3무6패로 F조 최하위를 기록했다.

룩셈부르크는 마케도니아에 1승을 올려 유로2016 예선을 1승1무8패 C조 6팀 중 5위를 기록했다.

그리스가 룩셈부르크에 비해 물론 강팀이지만 이번 경기에서 특별한 상대적 우세는 예상하기 쉽지 않다. 룩셈부르크도 홈 어드밴티지 외에는 유리한 점은 없다. 룩셈부르크의 최근 10경기 득점은 8점 실점은 23점이다. 여기에 그리스는 득점 6점, 실점 14점으로 실점은 룩셈부르크 보다 낮다.

‘인터스코어’ 경기 분석에 따르면 그리스의 최근 10경기 원정 승률은 0% 이다. 룩셈부르크의 홈 승률은 34%이다. 하지만 최근 2번 있었던 맞대결에서는 홈, 원정 2번 모두 그리스가 승리했다.

이번 경기는 그다지 공격적이지 않은 그리스를 홈에서 맞은 룩셈부르크가 수비 위주의 경기를 펼쳐 1골 정도를 허용해 0-1의 최종 스코어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인터스코어’ 앱에서 고수급 회원들이 각자의 분석에 따라 예측하는 승부예측을 참고하면 경기 결과를 예상하는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경기 직전까지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게 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경기 결과에 가까운 통계 수치를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밖에 ‘인터스코어’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시스템이 수 많은 변수를 계산해 날카롭게 제시한 승부 최종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