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에A 선두 팀과 아웃사이더의 대결. 19위의 베로나와 3위의 피오렌티나의 맞대결이다.

베로나는 지난 9개의 리그 경기 가운데 이겼던 경기가 없다. 상당히 저조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9경기 전적은 5무4패이다.

한편, 리그 순위 3위의 피오렌티나도 최근 3경기 전적만 보면 베로나와 비교해 더 나을 것이 없다. 18일 나폴리 원정서 2-1 스코어로 패배한 것으로 시작해 UEL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팀인 폴란드의 레흐 포즈난을 홈에서 맞아 1-2로 패했고 어제 AS로마에게 홈에서 1-2로 패했다.

26일 로마와 경기를 치른 피오렌티나는 베로나에 비해 물리적 피로에서 회복 할 수 있는 시간이 적다. 여기에 홈 경기 이점을 고려 할 때 이번 경기는 베로나의 우세가 1점차로 예상된다. 양팀 모두에서 득점을 기대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 앱에서 고수급 회원들이 각자의 분석에 따라 예측한 승부예측을 참고하면 경기 결과를 예상하는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경기 직전까지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게 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경기 결과에 가까운 통계 수치를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회원들이 선택한 경기와 경기에 대한 승무패 선택을 참고해 자신의 선택과 비교하면 전에 없는 승률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인터스코어’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시스템이 수 많은 변수를 계산해 날카롭게 제시한 승부 최종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