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 프리미어십 12라운드 리그 순위 2위 에버딘과 하위권 10위 마더웰의 맞대결 경기분석이다.

1위 셀틱에 승점 2점차로 2위를 지키고 있는 에버딘은 마더웨과 상대전적에서 지난 4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고 있다. 하지만 올 시즌 최근 3경기에서 연속으로 패배하며 부진에 빠져있다.

마더웰도 지난 9월말 파틱시슬과 경기서 승리한 이후 2경기 연속 패를 기록하고 있어 두 팀 모두슬럼프 분위기다.

과거 맞대결 32경기를 분석해보면 에버딘의 성적은 10승9무13패로 마더웰이 약간 우세하다. 총 득점도 에버딘이 37골, 마더웰이 42골을 기록했다.

‘인터스코어’ 앱의 분석에 따르면 각 팀의 최근 전적에서 에버딘의 평균 홈 득점은 1.6점으로 마더웰의 평균 원정 득점 0.8점의 두배이다. 실점은 양팀이 1.4점으로 동일하다.

부진에 빠진 두 팀 중 어느 한 팀이 이번 경기에서 180도 변화 된 모습을 보여 줄지 예상하기 쉽지 않다. 단, 에버딘이 4연패의 늪에 빠지기 전 6경기 연속 승리를 했던 분위기와 ‘인터스코어’에서 보여주는 에버딘의 80% 홈 승률과 마더웰의 0%의 최근 10경기 원정 승률을 감안한다면 이번 경기는 에버딘이 홈에서 2점 차이 스코어로 승리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터스코어’ 앱에서 고수급 회원들이 각자의 분석에 따라 예측한 승부예측을 참고하면 경기 결과를 예상하는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경기 직전까지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게 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경기 결과에 가까운 통계 수치를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회원들이 선택한 경기와 경기에 대한 승.무.패 선택을 참고해 자신의 선택과 비교하면 전에 없는 승률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인터스코어’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시스템이 수 많은 변수를 계산해 날카롭게 제시한 승부 최종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