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데스리가 9경기를 치르며 중위권에 있는 함부르크와 강등권에 있는 호펜하임의 맞대결이다.

리그 순위 17위의 호펜하임은 9경기 중 1승만을 올리며 1위 뮌헨과 무려 21점의 승점차로이번 홈 경기에서 승리를 다짐해야 한다.

지난주 볼프스부르크에 4-2로 패한 이후 승점에 대한 압박이 더 심해졌다. 이번 시즌 호펜하임은 홈 경기에서 도르트문트와 슈투트가르트에 2번의 무승부 기록이 있으나 함부르크를 맞아 승점 획득을 목표로 할 것이다.

지난 주 레버쿠젠과 득점없이 무승부 경기를 했던 함부르크는 좋은 수비력을 보여 줬던 반면 골대 앞 골 결정력의 부재도 동시에 드러냈다. 최근 3번의 원정에서 2번을 승리한 함부르크는 이번 원정 경기서 적어도 무승부로 리그 순위를 유지하려 할 것이다.

호펜하임 예상 선발 라인업 (4-4-2) Baumann, Kim, Sule, Bicakcic, Toljan, Rudy, Strobl, Polanski, Schmid, Vargas, Volland.
부상으로 인한 결장 예상 선수 : Kaderabek

함부르크 예상 선발 라인업 (4-2-3-1) Adler, Diekmeier, Djourou, Spahic, Ostrzolek, Ekdal, Holtby, Muller, Hunt, Ilicevic, Lasogga.
부상으로 인한 결장 예상 선수 : Hirzel, Rudnevs, Marcos, Kacar

두 팀 모두 좋은 경기력을 기대하기는 어렵다.
인터스코어 분석 인포그래픽에서 확인 할 수 있는 것과 같이 호펜하임의 홈 승률이 레버쿠젠의 원정 승률 보다 낮다. 하지만 최근 흐름으로 이번 경기는 무승부로 종료 될 가능성이 크다.

‘인터스코어’ 앱에서 고수급 회원들이 각자의 분석에 따라 예측하는 승부예측을 참고하면 경기 결과를 예상하는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경기 직전까지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게 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경기 결과에 가까운 통계 수치를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밖에 ‘인터스코어’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시스템이 수 많은 변수를 계산해 날카롭게 제시한 승부 최종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