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시즌 2위와 1위를 했고 이번 2015/16 시즌 현재 1위와 4위를 달리고 있는 아약스 암스텔담과 PSV 아인트호벤의 맞대결.

에레디비지의 최강 두 팀답게 골 득점 7점으로 공동 1위를 달리고 있는 엘 가지 선수와 루크 데 용 선수가 각각 소속되어 있다. 특히 올해 20세 약관의 나이 엘 가지 선수의 활약은 놀랍다.

아약스는 현재 7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하며 지난 시즌을 2인자로 마감한 기억을 씻어 내고 있다. 최근 PSV와의 맞대결에서 2번 연속 승리에 이어 이번에도 홈에서 승리하기 위한 날 선 칼을 갈고 있을 것이다.

한편, 지난해 에레디비지 우승팀으로 지난 13일 SC캄뷔를 상대로 0-6의 파괴적인 스코어를 보여 주었으며 네덜란드에서 유일하게 챔피언스리그 본선 진출 희망이 보이는 PSV는 최근 루크쇼의 다리를 잡아 먹은 맨유전에서 2-1의 스코어로 맨유를 침몰 시켰다.

특히 PSV의 맨유전 승리는 볼 점유율 33%와 오직 6개의 슛팅으로 맨유를 제압했다.

아약스 예상 선발 라인업 (4-2-3-1) : Jasper Cillessen , Kenny Tete, Joel Veltman, Jairo Riedewald, Mitchell Dijks, Riechedly Bazoer, Nemanja Gudelj, Anwar El-Ghazi, Davy Klaassen, Viktor Fischer , Arkadiusz Milik

PSV 예상 선발 라인업 (4-3-3) : Jeroen Zoet, Santiago Arias, Jeffrey Bruma, Hector Moreno, Joshua Brenet, Davy Proepper, Jorrit Hendrix, Adam Maher, Luciano Narsingh, Jurgen Locadia, Maxime Lestienne

PSV의 경기력이 대단하지만 현재 아약스의 약진이 무섭다. 최근 10경기 전적은 6승 4무이고 이중 이긴 6경기에서 아약스는 상대에게 한 골도 허용하지 않았다.

이번 경기에서 홈팀 아약스의 우세가 예상된다. 예상 스코어는 2-0으로 예상한다.

‘인터스코어’ 앱에서 고수급 회원들이 각자의 분석에 따라 예측하는 승부예측을 참고하면 경기 결과를 예상하는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경기 직전까지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게 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경기 결과에 가까운 통계 수치를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밖에 ‘인터스코어’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시스템이 수 많은 변수를 계산해 날카롭게 제시한 승부 최종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