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분석 승부예측
[인터스코어 인포그래픽] UCL 10월1일 목요일 03시45분 맨체스터U vs 볼프스부르크 경기분석 승부예측

UEFA 챔피언스리그 B조 조별리그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볼프스부르크를 맨유 홈구장 올드트래포드에서 맞는다. 지난 2009년 맞대결 이후 6년만이다.

EPL 시즌 초반 명성에 걸맞지 않은 모습을 보였던 맨유가 최근 이적생들의 활약에 힘입어 3연승을 올리며 리그 1위 자리를 수성해 맨유의 본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지난 16일 B조 조별리그에서 PSV에 2-1로 패했다.

맨유의 지난 화요일 연습에는 PSV전에서 다리가 골절된 루크쇼 외 캐릭, 로호, 에레라 선수 또한 컨디션 이상을 이유로 불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맨유 예상 선발 (4-2-3-1): David de Gea - Matteo Darmian, Daley Blind, Chris Smalling, Antonio Valencia - Morgan Schneiderlin, Bastian Schweinsteiger - Memphis Depay, Wayne Rooney, Juan Mata - Anthony Martial.

한편, 볼프스부르크는 지난 16일 B조 조별리그에서 CSKA모스크바를 맞아 1승을 올려 본선 티켓을 위한 승점이 간절한 맨유 보다는 비교적 느긋한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볼프스부르크에서는 루이스 구스타보, 로빈 노흐, 비에이리냐, 코엔 카스틸 선수가 부상으로 알려졌다.

볼프스부르크 예상 선발 (4-1-4-1): Diego Benaglio - Ricardo Rodrguez, Dante, Naldo, Christian Trsch - Joshua Guilavogui - Andr Schrrle, Max Kruse, Julian Draxler, Daniel Caligiuri - Bas Dost

볼프스부르크는 이번 여름 맨시티로 이적한 브라위너가 아쉽다. 하지만 이번 경기에서 맥스 크루즈와 드락슬러가 충분히 제 몫을 다 할 것이다.

분데스리가 7경기를 치르며 1번 패해 리그 4위에 위치해 있는 볼프스부르크는 1번 패한 경기서 강적 뮌헨을 맞아 5-1의 스코어를 기록했다. 당시 레반도프스키 한 선수에게 후반 약 9분 동안 5골을 허용했던 볼프스부르크였다. 볼프스부르크는 맨유와 2009년 2번의 맞대결에서도 2번 모두 패했다.

볼프스부르크는 양호한 시즌 성적을 유지하고 있지만 올드트래포드에서도 우세한 경기를 펼칠 수 있는 슈퍼 상승세는 아니다.
맨유의 우세가 예상되며 스코어는 2-1 정도 예상된다.

경기 분석 앱 ‘인터스코어’에서 사용자들은 어떻게 예상을 할까?

현재 ‘인터스코어’의 더 많은 사용자들은 홈팀 맨유의 승을 예상하고 있다. 경기 시간에 가까워 질수록 더 많은 고수급 회원들이 각자의 분석에 따라 승부예측에 참여하는 것으로 실제 경기 결과에 가까운 통계를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밖에 ‘인터스코어’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시스템이 수 많은 변수를 계산해 날카롭게 제시한 승부 최종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