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실업축구연맹은 오는 10월 중국 톈진에서 열리는 '제6회 동아시아경기대회'에 한국 대표팀 자격으로 출전하는 내셔널리그 선발팀 명단을 확정지었다.

동아시아경기대회는 23세 이하 선수들이 참가하는 대회로 한국은 실업축구 내셔널리그 선발팀이 출전한다. 한국실업축구연맹은 16일 23명의 대표팀 명단을 확정해 발표했다. 대표팀 지휘봉을 잡은 창원시청의 박말봉 감독은 올 시즌 내셔널리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정예 선수들로 팀을 꾸렸다.

올 시즌 득점 11골을 터트리며 득점 랭킹 3위에 올라 있는 곽래승(23, 천안시청)을 비롯해 후반기 추가등록 선수로 울산현대미포조선에 입단해 7경기 연속골을 포함 12경기에서 10골을 몰아친 김선민(22)과 도움 랭킹 1위(8개)에 올라 있는 김정주(22, 강릉시청) 등 내셔널리그에서 내로라하는 선수들이 모두 선발됐다.

박말봉 감독은 "지난 7개월동안 내셔널리그 최고 실력을 갖춘 선수들을 선발했다"며 "내셔널리그의 젊은 선수들의 경기력이 국제무대에서 충분히 통하여 우승을 목표로 최선을 다할 것"라고 대회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동아시아경기대회 대표팀은 오는 17일 파주NFC(국가대표트레이닝센터)에 소집돼 3주 간의 훈련에 돌입한다. 동아시아경기대회는 오는 10월 6일부터 15일까지 열흘간 펼쳐진다.

제6회 동아시아경기대회 국가대표팀 명단(23명)

GK=김태홍(경주한국수력원자력) 임민혁(울산현대미포조선)

DF=이현준(강릉시청) 김창훈 이용준(이상 울산현대미포조선) 조혁 노연빈(이상 천안시청) 오동근 황재현(이상 김해시청) 최영광(인천코레일)

MF=조준재 류선곤(이상 용인시청) 황철환(경주한국수력원자력) 김선민(울산현대미포조선) 김정주(강릉시청) 조범석(목포시청) 최권수(창원시청)

FW=곽래승(천안시청) 천지웅(목포시청) 한상학(용인시청) 신명재 고병욱(이상 인천코레일) 정대운(창원시청)

이경헌 기자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