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쾰른FC 홈페이지] [사진=쾰른FC 홈페이지]

리그 순위 7위와 8위 중위권 두 팀의 맞대결이다.

양팀 모두 지난주에 패를 기록했다. 쾰른은 베를린 원정경기서 2-0으로 패했고 잉골슈타는 홈에서 함부르크를 맞아 0-1로 양팀 모두 득점하지 못하고 패했다.

2015/2016 리그에서 잉골슈타의 재밌는 특징은 모 아니면 도. 상대를 골을 내주지 않고 제압하거나 한 골도 넣지 못하고 패하거나 무승부는 0-0 스코어를 만드는 것이다. 이중 원정 3경기 모두 상대편에게 1골도 허락하지 않고 승리했다.

한편, 이번 시즌 쾰른은 개막전 원정에서 슈투트가르트에 승리한 후 나머지 두 개의 원정 경기 모두 패했다. 특히 지난 프랑크푸르트 원정에서 6-2의 스코어는 충격적이었다. 하지만 홈 경기에서는 강세를 보이고 있다. 쾰른의 홈경기 승률은 80% 이다.

양팀의 결장 예정인 선수도 동일하게 각각 2명씩 예상된다. 쾰른은 마브라이와 보그트가 부상 명단에 있다. 잉골슈타에서도 소아레스와 코헨이 부상 중이다.

잉골슈타는 쾰른과 정규리그 4번의 맞대결에서 2013년 0-1의 스코어로 한번 승리했던 적이 있다.

이번 시즌에서 홈에서 강세를 보이는 쾰른과 원정에서 강세를 보이는 잉골슈타의 맞대결 예측은 쉽지 않다. 최근 흐름을 봤을 때 쾰른의 우세가 예상된다. 전반에는 0-0을 유지하다가 후반에 골이 터질 것으로 기대된다.

경기 분석 앱 ‘인터스코어’에서 사용자들은 어떻게 예상을 할까? 경기 시간에 가까워 질수록 더 많은 회원들이 각자의 분석에 따라 승부예측에 참여하는 것으로 실제 경기 결과에 가까운 통계를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밖에 ‘인터스코어’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시스템이 수 많은 변수를 계산해 제시한 승부 최종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사진=인터스코어 앱 화면 캡쳐] [사진=인터스코어 앱 화면 캡쳐]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