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유로 리뷰] ‘대역전승’ 스위스, 슬로베니아에 3-2 역전승...2위 유지

[인터풋볼] 반진혁 기자 = 스위스가 슬로베니아에 대역전승을 거뒀다.

스위스는 6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스위스 바젤에 위치한 장크트 야콥 파크에서 치러진 유로2016 예선 E조 조별리그 7차전에서 3-2 역전승을 거뒀다. 이날 승리로 스위스는 잉글랜드에 이어 조 2위를 유지했다.

전반전 경기 주도권은 슬로베니아의 몫이었다. 공세를 이어가던 전반 45분 밀리보예 노바코비치가 선제골을 터트리며 리드를 잡았고, 전반 추가시간 보스티안 체사르가 추가골을 만들어내며 완벽한 주도권을 형성했다.

하지만 후반전 스위스의 대반격이 시작됐다. 후반 35분 요십 드르미치가 만회골을 터트리며 추격의 불씨를 살렸다. 이후 후반 39분 발렌틴 스토커가 동점골을 만들어내며 승부는 원점이 됐다. 기세가 오른 스위스의 공세는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후반 추가 시간 드르미치가 역전골을 터트리며 스위스는 역전을 일궈냈다.

결국 드르미치의 골이 결승골이 됐고, 스위스는 후반 막판에만 3골을 몰아치며 대역전승을 거뒀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진혁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