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카이스포츠] [사진=스카이스포츠]

UEFA 유로 2016 예선 B조 4위 키프로스와 vs 1위 웨일즈의 경기이다.

웨일즈의 승리가 예상되는 가운데 지난 10월 이미 웨일즈는 홈에서 코테릴과 롭슨카누의 골로 키프로스를 2-1로 제압했다.

이번 경기에는 부상으로 인한 롭슨카누의 불참이 예상되지만 슈퍼스타 베일의 플레이를 볼 수 있다는 것이 관전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다.

지난 예선 6경기 모두 패 한적 없이 달려온 웨일즈는 지난 6월 화려한 선수 라인업을 보유한 벨기에까지 1-0으로 꺽어 이번 경기에서도 키프로스를 맞아 승점 3점을 추가하는데 별 어려움은 없어 보인다.

한편, 2007년 10월 있었던 유로 예선에서 웨일즈를 상대로 후반 20분 동안 3골을 몰아치며 3-1 스코어를 기록했던 전적이 있으며 이번 예선 6경기에서 경기당 평균 2골을 기록한 키프로스의 득점력도 단순히 무시 할 수는 없다.

이번 경기의 스코어는 2-1 웨일즈의 승이 예상된다. 경기 첫 골의 주인공은 당연히 베일이 될 것이다.

경기 분석 앱 ‘인터스코어’에서 웨일즈의 승을 예상하는 회원들의 비율 또한 압도적이다.

‘인터스코어’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시스템이 수 많은 변수를 계산해 제시한 승부 최종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 앱의 예측 시스템은 지난 4월 마감된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체육진흥투표권 축구토토 승무패 13회차에 대해서 1등 조합을 정확히 예측해 7억5천의 당첨금에 대한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었다.

인터스코어 앱 화면 캡쳐 인터스코어 앱 화면 캡쳐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