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레알 마드리드 이적이 무산된 수문장 다비드 데 헤아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챔피언스리그 출전 명단에 포함됐다. 그러나 ‘No.2’ 골키퍼였던 빅토르 발데스는 명단에서 제외됐다.

맨유는 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5-16 UEFA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할 26명단의 발표했다. 맨유는 PSV 에인트호번과의 경기를 시작으로 CSKA 모스크바, 볼프스부르크를 차례로 만난다.

가장 높은 관심사는 레알 이적이 무산된 데 헤아였다. 일단 맨유는 극적으로 잔류한 데 헤아는 챔피언스리그 출전 명단에 포함시켰다. 지난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출전 명단에서 제외됐던 데 헤아는 일단 출전 명단에는 이름을 올리며 출전 기회를 잡게 됐다.

그러나 루이스 판 할 감독과 사이가 틀어진 발데스는 명단에서 제외됐다. 대신 세르히오 로메로와 신예 골키퍼 샘 존스톤가 이름을 올렸다.

주축 선수들 모두 명단에 포함됐다. ‘캡틴’ 웨인 루니를 비롯해 멤피스 데파이, 후안 마타,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 마이클 캐릭, 모르강 슈나이덜린, 애슐리 영, 마루안 펠라이니 등이 이름을 올렸고, 기대를 모으는 신입생 앤서니 마샬도 포함됐다. 여기에 닉 포웰, 안드레아스 페레이라, 제시 린가드 등 유스 출신 선수들도 명단에 포함됐다.

# 맨유 챔피언스리그 출전 명단(26인)

GK: 다비드 데 헤아, 세르히오 로메로, 샘 존스톤

DF: 필 존스, 마르코스 로호, 크리스 스몰링, 루크 쇼, 길예르모 발레라, 패트릭 맥네어, 마테오 다르미안

MF: 마이클 캐릭, 달레이 블린트, 애슐리 영, 안데르 에레라, 닉 포웰, 안토니오 발렌시아, 마루안 펠라이니, 모르강 슈나이덜린,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 제시 린가드, 안드레아스 페라이라, 후안 마타

FW: 멤피스 데파이, 앤서니 마샬, 웨인 루니, 제임스 윌슨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