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오피셜] 웨스트햄, '첼시 윙어' 모제스 1년 임대 공식발표

[인터풋볼] 서재원 기자 = 웨스트햄 유나이티드가 첼시로부터 빅터 모제스(24)를 임대 영입했다.

웨스트햄은 1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웨스트햄이 첼시의 윙어 모제스와 1년 임대 계약을 발표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발표했다.

모제스의 임대가 긴박하게 진행됐다. 영국 ‘스카이 스포츠’는 지난달 31일 “모제스가 이적 시장이 마감되기 전 웨스트햄으로 임대될 것”이라고 보도했고, 결국 이적 시장 마지막날 계약서에 사인했다.

모제스는 리버풀과 스토크 시티의 임대 상활을 거치며 이번 시즌 첼시로 복귀했다. 하지만 조세 무리뉴 감독은 모제스에게 기회를 주지 않았다. 프리시즌 기단 동안 인상적인 모습을 보이며 존재감을 발휘한 모제스로서는 아쉬울 뿐 이다.

이에 이적을 추진했다. 한때 첼시의 존 스톤스 영입을 위한 카드로 이용될 것이라는 보도도 있었다. 이후 에버턴과 토트넘 홋스퍼가 거론됐지만, 최종 행선지는 웨스트햄이었다.

사진=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공식 트위터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