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1일 오후 서울 광진구 능동에 위치한 어린이대공원 와팝홀에서 중국 최대 포털 사이트 QQ 채널의 인터넷 라이브 방송 '텐센트 케이팝 라이브 뮤직'이 열려 걸그룹 워너비가 참석하여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31일 오후 서울 광진구 능동에 위치한 어린이대공원 와팝홀에서 중국 최대 포털 사이트 QQ 채널의 인터넷 라이브 방송 '텐센트 케이팝 라이브 뮤직'이 열려 걸그룹 워너비가 참석하여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31일 오후 서울 광진구 능동에 위치한 어린이대공원 와팝홀에서 중국 최대 포털 사이트 QQ 채널의 인터넷 라이브 방송 '텐센트 케이팝 라이브 뮤직(Tencent K-POP LIve Music)'이 열렸다.

이날 열린 '텐센트 케이팝 라이브 뮤직(Tencent K-POP LIve Music)'에서 걸그룹 워너비(지우, 세진, 시영, 은솜, 서윤, 아미)가 참석하여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텐센트는 바이두, 알리바바와 함께 중국을 대표하는 3대 IT기업으로 국내 공연을 독점으로 진행하는 '칸타라 글로벌'은 중국 소비자에게 엔터테인먼트와 패션, 뷰티&건강 콘텐츠를 제공하는 one-stop 커머스 플랫폼을 제공하는 전문 기업으로 텐센트와 2015년 파트너로서 독점 제휴를 맺어 매달 K-POP LIVE를 생중계하고 있다.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