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분석 승부예측
[인터스코어 인포그래픽] EPL 8월29일 오후11시 본머스 VS 레스터 경기분석 승부예측

EPL 4라운드 리그순위 13위 본머스와 2위 레스터 경기에 대한 분석과 승부예측이다.

이번 시즌 승격된 본머스와 레스터의 상대전적 기록은 2경기에 불과하고 그 2경기 모두 승리는 레스터의 것이었다.

본머스는 이번 시즌 3경기 성적은 1승2패로 지난주 웨스트햄을 맞아 무려 4골을 성공시키며 승격된 이후 첫 승리에 대한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렸다. 여기에 엊그제 캐피털원컵에서 하틀풀을 4-0으로 침몰시켜 팀의 상승 분위기가 더욱 고조되었다. 이번 경기서도 지난주 웨스트햄 골대에 페널티킥 포함 3골을 집어 넣은 윌슨이 출격 예정이다.

한편, 레스터는 지난주 토트넘을 맞아 흠잡을 곳 없는 플레이로 무승무 결과를 낸 것을 비롯 이번 시즌 3경기에서 2승1무를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 6경기에서 패배는 남의 일이었다. 이번 원정에서도 전에 없는 자신감으로 경기에 임할 태세다.

본머스 예상라인업 (4-4-2) :
보루츠, 다니엘, 쿡, 엘픽, 프란시스, 그라델, 서먼, 오케인, 리치, 윌슨, 킹,

레스터 예상라인업 (4-4-2)
슈마이헬, 쉬럽, 후트, 모건, 라에, 마흐레즈, 킹, 드링크워터, 올브라이튼, 오카자키, 바디

객관적인 전적과 같이 레스터가 이번 경기서도 우세하다. 또한 양팀이 3골 이상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의 승부예측은 29일 오후 3시 현재 누적 통계 기준으로 홈팀의 패를 예상하는 비율이 압도적이다.

사용자 승부예측은 경기 시간에 가까워 질수록 더 많은 사용자들이 각자의 분석을 토대로 승부예측에 참여하므로 점점 더 경기 결과에 가까운 예측이 나오게 된다.

‘인터스코어’의 경기분석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서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 대해서 시스템이 변수를 적용해 계산해서 제시한 경기 최종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 앱의 예측 시스템은 지난 4월 마감된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체육진흥투표권 축구토토 승무패 13회차에 대해서 1등 조합을 정확히 예측해 7억5천의 당첨금에 대한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