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9일 오전3시 네덜란드 에레디비지에 리그순위 14위 빌럼II와 리그순위 11위의 네이메헌 경기에 대한 분석과 승부예측이다.

답답한 무승부로 시즌을 시작한 빌럼II에서는 위력적인 모습을 찾아 보기 힘들다. 지난 3경기에서 에릭 팔켄베리의 1골이 있었지만 아약스를 맞아서 3-0의 패를 비롯 더 이상 골을 성공시키지 못하고 있다. 지난 시즌 11개의 골을 성공시키며 활약했던 스웨덴 출신 공격수 아멘테로스가 팀을 떠난 것이 빌럼II에게 무엇보다 아쉽다.

이에 대해서 네이메헌도 별 다른 경기력을 보이지 못하고 있는 것은 매 한가지다. 시즌 첫경기를 1-0으로 승리했으나 이후 2경기 연속 0패 행진이다. 이번 경기에서 베네주엘라 국가대표 미드필더인 산토스에게 스코어를 기대 할 수 있지만 쉽지는 않을 듯 하다.

경기력에서 별다른 차이가 없는 두팀에 대한 승부예측이 쉽지만은 않다. 최근 흐름으로 봤을 때 0-0 무승부 또는 1-0의 홈팀 승리를 예상 할 수 있겠다.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의 승부예측은 28일 오후 3시 현재 누적 통계 기준으로 홈팀의 패와 무에 동일한 45%씩 비중을 두며 승부예측에 참여한 사용자의 10%는 홈팀의 승리를 예측한다.

사용자 승부예측은 경기 시간에 가까워 질수록 더 많은 사용자들이 각자의 분석을 토대로 승부예측에 참여하므로 점점 더 경기 결과에 가까운 예측이 나오게 된다.

‘인터스코어’의 경기분석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서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 대해서 시스템이 변수를 적용해 계산해서 제시한 경기 최종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 앱의 예측 시스템은 지난 4월 마감된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체육진흥투표권 축구토토 승무패 13회차에 대해서 1등 조합을 정확히 예측해 7억5천의 당첨금에 대한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