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화요일 오전 4시 (한국시간)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EPL 아스널 vs 리버풀 경기에 대한 승부예측이다.

시즌 개막전에서 웨스트햄에 패한 후 2R에서 크리스탈 팰리스에게 승리를 만회한 아스널이 개막 이후 두번 연속 1-0 스코어로 승리를 달리고 있는 리버풀의 연승을 막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리버풀은 그간의 아스널 원정경기서 좋은 성적을 보이지 못했다.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아스널을 꺽은 것은 지난 10경기 중 단 1경기에 불과하다. 10경기 상대 전적은 아스널이 5승3무2패로 2승3무5패의 리버풀 보다 우위에 있으며 가장 최근 경기에서도 아스널은 홈에서 리버풀을 4-1 스코어로 대파했다.

리버풀이 이번 시즌 연속 1-0 스코어로 2연승을 하고 있지만 2연승이라는 수식어에 비해 보여 주었던 모습은 이번 원정 경기서도 승리를 장담 할 수 있는 시원스러운 경기력은 아니었다.

아스널에서는 윌셔, 로시츠키, 웰벡의 결장이 예상되지만 원정팀 리버풀은 스터리지, 플래너건, 앨런의 결장이 확실하고 더불어 캡틴 헨더슨도 부상으로 출장이 불투명한 상태에서 원정 경기를 치러야 한다.

아스널 예상 라인업 (4-2-3-1) : 체흐, 베예린, 메르테자커, 코시엘니, 몬레알, 코클랭, 카졸라, 램지, 외질, 산체스, 지루

리버풀 예상 라인업 (4-2-3-1) : 미놀레, 클라인, 슈크르텔, 로브렌, 고메즈, 밀너, 캔, 잉스, 코치뉴, 아이브, 벤테케

‘인터스코어’ 앱의 사용자들은 각자의 분석을 토대로 승부예측을 펼친다. 사용자 승부예측은 경기 시간에 가까워 질수록 더 많은 사용자들이 승부예측에 참여하므로 점점 더 경기 결과에 가까운 예측이 나오게 된다.

‘인터스코어’의 경기분석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서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 이번 경기 최종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 앱 화면 캡쳐 인터스코어 앱 화면 캡쳐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