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분석 승부예측
[인터스코어 인포그래픽] 8월22일 분데스리가 헤르타 베를린 vs 브레멘 승부예측 포인트

22일 오전 3시30분 (한국시간) 베를린 올림피아 스타디온에서 벌어지는 분데스리가 2R 헤르타 BSC 베를린 vs 브레멘 경기에 대한 승부예측이다.

지난주 시즌 개막전에서 아우스크부르크를 맞아 원정 경기서 0 : 1의 승리를 거둔 헤르타 베를린의 분위기가 상승세이다. 반면 지난주 샬케를 맞아 3점을 내주고 0점 스코어를 기록한 브레멘이다.

브레멘의 감독이 새로 이적 온 미국 출신 스트라이커 아론 요한슨에게 기대를 걸고 있지만 1R 상반된 양팀의 분위기가 이번에도 이어져 헤르타 베를린의 우세가 예상된다. 더군다나 베를린 홈에서의 경기다.

헤르타 베를린 예상 라인업:
크라프트 페카릭, 루스텐베르거, 랑캄프, 플라테하르트 휄브레드, 다리다 하라구치, 헤겔러, 스톡커 칼로우

브레멘 예상 라인업:
비드발드-게브레 셀라시, 루키미아, 베스테가르드, 가르시아 바그프레데 프리츠, 오츠날리, 유누조비치 유야, 요한손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의 승부예측은 21일 오후 6시 현재 누적 통계 기준으로 홈팀의 승은 33%, 무는 37%, 패는 30% 비중 이다.

사용자 승부예측은 경기 시간에 가까워 질수록 더 많은 사용자들이 각자의 분석을 토대로 승부예측에 참여하므로 점점 더 경기 결과에 가까운 예측이 나오게 된다.

‘인터스코어’의 경기분석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서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이번 경기 최종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