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오전 3시30분 (한국시간) 베를린 올림피아 스타디온에서 벌어지는 분데스리가 2R 헤르타 BSC 베를린 vs 브레멘 경기에 대한 승부예측이다.

지난주 시즌 개막전에서 아우스크부르크를 맞아 원정 경기서 0 : 1의 승리를 거둔 헤르타 베를린의 분위기가 상승세이다. 반면 지난주 샬케를 맞아 3점을 내주고 0점 스코어를 기록한 브레멘이다.

브레멘의 감독이 새로 이적 온 미국 출신 스트라이커 아론 요한슨에게 기대를 걸고 있지만 1R 상반된 양팀의 분위기가 이번에도 이어져 헤르타 베를린의 우세가 예상된다. 더군다나 베를린 홈에서의 경기다.

헤르타 베를린 예상 라인업:
크라프트 페카릭, 루스텐베르거, 랑캄프, 플라테하르트 휄브레드, 다리다 하라구치, 헤겔러, 스톡커 칼로우

브레멘 예상 라인업:
비드발드-게브레 셀라시, 루키미아, 베스테가르드, 가르시아 바그프레데 프리츠, 오츠날리, 유누조비치 유야, 요한손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의 승부예측은 21일 오후 6시 현재 누적 통계 기준으로 홈팀의 승은 33%, 무는 37%, 패는 30% 비중 이다.

사용자 승부예측은 경기 시간에 가까워 질수록 더 많은 사용자들이 각자의 분석을 토대로 승부예측에 참여하므로 점점 더 경기 결과에 가까운 예측이 나오게 된다.

‘인터스코어’의 경기분석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서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이번 경기 최종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