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분석 승부예측
[인터스코어 인포그래픽] K리그 클래식 8월12일 19:30 울산 vs 서울 경기분석 승부예측

양팀의 골잡이 김신욱과 박주영의 대결이다. 김신욱은 동아시안컵 여파로 후반에 교체 출전, 박주영은 선발이 유력하다.

울산은 에벨톤과 조영철을 수혈했다. 특히 에벨톤이 오늘 경기에서 서울에 부메랑이 되어 날아갈지 관심이 쏠린다.

서울은 아드리아노의 가세로 박주영에게 집중된 공격을 분산시킬 수 있다.

과거 전체 전적은 149경기 55승 47무 47패 울산이 우세하다. 오늘 경기에서 양팀 모두 출전정지 선수는 없다.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의 승부예측을 보면 12일 오후 5시 현재 누적 통계 기준으로 홈팀 울산의 패를 예측하는 사용자가 전체의 63%이다. 그리고 무승부 비율도 31%이다.

경기 시작 시간에 가까워져 더 많은 사용자들이 승부예측에 참여하면 경기결과에 가장 가까운 예측 통계가 나오게 마련이다.

승부 종합지수인 배당률은 국내는 홈팀의 우세를 나타내고 해외는 서울의 우세를 나타낸다.

‘인터스코어’의 경기분석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서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 대해서 시스템이 계산해서 제시한 최종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 앱 화면 캡쳐 인터스코어 앱 화면 캡쳐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