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맥 캡쳐 더맥 캡쳐

9일 오후 9시30분 (한국시간) 2015-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EPL) 1라운드 뉴캐슬 vs 사우샘프턴 경기에 대한 승부예측이다.

지난 시즌 부진을 털어 버리려 새로운 감독 스티브 맥라렌을 영입한 뉴캐슬은 이번 시즌 10위 안으로 들어 가는 것이 목표다.

반면, 사우샘프턴은 이번 시즌도 여전히 좋은 성적을 기대하며 누구 보다 시즌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 하려고 벼르고 있다.

예상라인업
뉴캐슬 (4-1-4-1 포메이션)
크룰, 아니타, 윌리암슨, 아이다라, 얀마트, 테일러, 오버탄, 콜백, 시소코, 훼이날덤, 시세
사우샘프턴 (4-3-3 포메이션)
스테켈렌뷔르흐, 요시다, 코커, 폰테, 마티나, 데이비스, 완야마, 워드-프라우스, 마네, 펠레, 타디치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의 승부예측을 보면 8일 오후 9시 현재 누적 통계 기준으로 뉴캐슬의 패를 예상하는 비율이 61%이다.

경기 시작 시간에 가까워져 더 많은 사용자들이 승부예측에 참여하면 다수의 의견이 모여 경기 결과와 가까운 예측 통계가 나오게 마련이다. 또한 그리고 다수 의견과 다른 일부 고수들의 '촉'도 눈여겨 봐야 한다.

‘인터스코어’의 경기분석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서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지난 4월 체육진흥투표권 축구토토 승무패 13회차 1등 조합을 정확히 예측했던 인터스코어 시스템이 계산해서 제시한 이번 경기 최종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 앱 화면 캡쳐 인터스코어 앱 화면 캡쳐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