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MF 필요’ 토트넘, 도르트문트 스벤 벤더 영입 준비

[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토트넘 홋스퍼가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 스벤 벤더(26) 영입을 준비하고 있다.

영국 언론 ‘미러’는 1일(한국시간) “토트넘이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 스벤 벤더 영입에 착수했다”고 보도했다.

최근 토트넘은 에버턴에 제임스 맥카시 영입을 추진했으나 계획대로 되지 않자 결국 스벤 벤더에게 눈을 돌렸다.

현재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새로운 홀딩 미드필더를 구하고 있다. 스벤 벤더는 지속적으로 아스널의 타깃이었으나 이제 토트넘까지 가세해 영입을 준비하고 있다.

지난 시즌 스벤 벤더는 21경기(선발 14경기)에 나서며 주로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했다. 최근 볼프스베르크와의 UEFA 유로파리그 예선에서도 벤치를 지켰다.

지난 시즌 토트넘은 중앙 미드필더에서 고민을 겪었다. 이에 토트넘은 스벤 벤더를 영입해 주요자원으로 활용하겠다는 계획이다.

동시에 토트넘은 슈투트가르트의 공격수 티모 베르너와 올림피크 리옹의 클린턴 은지에게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과연 토트넘이 스벤 벤더를 영입해 다음 시즌 전력보강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주성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