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맨유, 2015-16 시즌 아디다스 유니폼 공식 발표

[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2015-16 시즌 유니폼을 공개했다.

맨유는 1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5-16 시즌 아디다스 유니폼을 공개했다.

맨유는 1일부터 나이키와의 계약이 만료되고 공식적으로 아디다스의 유니폼을 입는다. 맨유는 무려 7억 5,000만 파운드(약 1조 3,179억 원)의 세계 기록을 세우며 아디다스와 계약을 체결했다.

사실 발표 전부터 맨유의 유니폼을 두고 많은 사진들이 돌아다녔다. 특히 미국의 한 매장에서는 공식 발표 전임에도 아예 유니폼을 걸어놓으며 판매하기도 했다.

결국 그 유니폼이 아디다스의 공식 유니폼이었다. 이번에 맨유가 발표한 유니폼도 그 유니폼과 동일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번 유니폼은 맨유 특유의 붉은색 바탕에 흰색으로 아디다스의 삼선이 특징이다. 유니폼 가운데는 맨유의 메인 스폰서인 쉐보레가 위치하고 있다.

현재 맨유의 새 유니폼은 공식 온라인 메가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으나 많은 사람들이 몰리며 일시적으로 사이트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다.

지난 1980부터 1992년까지 아디다스의 유니폼을 입던 맨유는 2015-16 시즌부터 다시 아디다스와 만났다.

나이키의 유니폼을 벗고 아디다스 유니폼을 입게 된 맨유가 다음 시즌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사진=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홈페이지 캡쳐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주성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