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수원, 에버튼 두 경기 연속골… 류큐에 3-0 완승

일본 오키나와에서 전지훈련 중인 수원블루윙즈가 일본 JFL(3부리그) FC 류큐와의 연습경기에서 3-0으로 완승했다.

수원은 13일 니시하라 구장에서 열린 류큐와의 경기에서 전반 초반 조동건, 하태균의 연속골로 일찌감치 승기를 잡았다. 후반 들어서 주전을 투입했고 수원은 에버튼이 추가골을 보태며 승리했다.

류큐는 오키나와 연고 팀으로 K리그 팀과도 경기를 가졌다. 지난달 27일 오키나와 전지훈련에 나선 부산을 상대로 1-0 승리를 거두며 탄탄한 저력을 보였다. 하지만 수원에는 필적할 만한 상대가 되지 못했다.

이날 경기에서 득점을 기록한 에버튼은 지난 11일 사간토스전(1-0 승)에 이어 2경기 연속골을 기록하며 가벼운 몸놀림을 선보였다. 올 시즌 수원 유니폼을 입은 조동건도 득점포를 가동하며 기대를 갖게 했다.

지난 6일부터 5차례 연습경기에서 3승 2패를 기록한 수원은 이후 게이오 대학과 15, 17일 두 차례 연습경기 후 20일 귀국한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태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