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분석 승부예측
[인터스코어 인포그래픽] K리그 23R 7월25일 울산현대vs성남 경기분석 승부예측

[인터스코어 인포그래픽] K리그 23R 7월25일 울산현대vs성남 경기분석 승부예측

리그에서는 성남이 2전 2승, FA컵 8강에서는 울산이 승리. 벌써 네 번째 만남이다.

지난 22일 울산은 성남 원정에서 코바의 강력한 중거리포로 연장에서 2-1로 승리했다. 이 승리는 침체에 빠진 울산에 활력을, 리그에서 반등할 수 있는 촉매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신욱과 황의조는 리그에서 나란히 8골 1도움이다.

김신욱은 이번 동아시안컵에 슈틸리케 감독의 부름을 받았지만, 황의조를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황의조는 22일 보란 듯이 골을 터트리며 건재를 과시했다. 이들의 발에 승리가 달렸다.
누적경고로 인한 성남 윤영선의 출전 정지가 있다.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의 승부예측을 보면 24일 오후 6시 현재 누적 통계 기준으로 대부분 무승부를 예상하고 있다.

현재 ‘인터스코어’의 수 많은 사용자들에 의해 도출된 통계는 매우 높은 적중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다양한 정보를 보유한 사용자들 만든 승부예측에 통계적 가치를 부여한 빅 데이터의 힘인 것이다.

경기 시작 시간에 가까워 질수록 더 많은 사용자들이 승부예측에 참여해 경기결과에 가장 가까운 예측 통계가 나오게 마련이다.

또한 ‘인터스코어’의 경기분석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서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 대해서 시스템이 제시한 승부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