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중미 골드컵은 승부예측에 대한 종합 지수인 국내와 해외 배당률 모두 무시한 채 각 경기마다 예측 불허의 승패가 엇갈리고 있다.

하지만 이 와중에도 스포츠 통합 어플리케이션 "인터스코어"에서 진행하는 모의 승부예측에서 어려운 승무패를 정확히 예측한 회원이 있어 화제다.

닉네임 ‘두고봐’를 사용하는 한 회원은 최근 마감된 프로토 승부식 54회차 도전픽! 에서 본인이 선택한 4개의 골드컵 조 예선 경기에 대한 예측과 결과를 정확히 일치시켜 158배의 배당률을 획득해 이번 대회 1위를 차지했다. 그 밖에 2위와 3위도 30배가 넘는 배당률을 획득 하는 ‘고수’의 촉을 발휘했다.

이와 같이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로드한 사용자는 “고수급” 회원에게 그들만이 보유한 픽 적중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인터스코어” 앱에서는 고수급들의 픽 정보만 엿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인터스코어” 앱은 빅데이터 분석을 이용한 고도의 승부예측 알고리즘을 통해서 사용자들에게 확률 높은 예상 승부예측을 추천해 주고 있다.

스포츠 경기 분석에 대해서 잘 모르는 입문자들도 “인터스코어” 앱에서 추천해 주는 경기를 따라 선택하면 일정한 승률을 유지 할 수 있는 것이다. 이에 따라 회원들은 자신이 분석한 승부예측과 알고리즘이 추천해 준 승부예측을 비교하며 전에 없는 승률을 올리고 있다.

“인터스코어” 앱은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