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이럴수가.. EPL 투레 형제의 충격의 쓰리썸 일탈

더썬 캡쳐 더썬 캡쳐

영국의 ‘더썬’지가 최근 EPL의 코트디부아르 출신 투레 형제, 야야 투레 (맨시티 미드필더)와 콜로 투레 (리버풀 수비수)의 충격적인 일탈 행위를 보도했다.

다름 아닌 형제가 나란히 동일 인물의 에스코트 서비스 걸과 일탈을 즐겼던 것.

‘더썬’은 최근 산드라 토냐라는 에스코트 서비스 걸과 야야 투레와의 메신저 내용을 공개한 이후 투레 이름을 가진 그녀의 고객이 야야 투레 이외에 콜로 투레도 있다고 보도했다.

산드라는 ‘더썬’을 통해 콜로 투레는 10파운드 팁도 자주 주는 친절한 고객이라고 밝혔다.

그녀가 밝힌 가장 충격적인 스토리는 투레 형제가 동시에 그녀와 쓰리썸 에스코트 서비스를 즐겼다는 것이다.

콜로 투레는 다음 시즌에 계속 리버풀에서 뛰기 위한 계약 연장에 합의했고 야야 투레는 한때 인터 밀란으로 이적설이 있었으나 본인은 계속 맨시티에 남을 것이라고 주장한 바 있다.

스포츠 종합 정보 앱 '인터스코어'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