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분석 승부예측
[인터스코어 인포그래픽] 골드컵 파나마 vs 미국 승부예측 포인트

14일 화요일 오전 10시30분 (한국시간) 미국 캔사스시티 스포팅파크에서 벌어질 2015 북중미 골드컵 A조 예선 마지막 3차전 파나마와 미국 경기에 대한 승부예측이다.

조 예선에서 이미 온두라스와 아이티를 맞아 두 경기 모두 승리해 조 1위로 8강행을 확정 지은 디펜딩 챔피언 미국은 결코 지난 두 경기를 수월하게 승리했던 것은 아니다. 특히 아이티를 상대로 1득점 밖에 올리지 못했다.
따라서 경기의 승부를 떠나 이번 파나마 전은 클린스만 감독이 새로운 전술을 시험하는 경기로 삼을 수 도 있다. 실제 지난 두 경기에서 기록한 3골은 모두 뎀시 한 선수가 넣은 골이었다.

조 예선 1,2차 전에서 아이티와 온두라스를 맞아 두 경기 모두 무승부로 조 2위에 있는 파나마는 8강행을 굳히기 위해 이번 경기에서 적어도 무승부 이상의 결과가 필요한 상황이다.

과거 10 경기 상대 전적을 살펴보면 미국이 파나마에게 1번의 무승부와 1번의 패배 전적이 있다.

현 상황을 종합해 볼 때 무승부 또는 1-2 정도의 스코어가 예상된다. 아무리 느긋한 미국이라도 예선에서 패의 전적을 기록하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스포츠 종합 정보 서비스 ‘인터스코어’ 앱에서 보여주는 배당률에서는 국내와 해외 모두 압도적으로 미국의 우세를 나타낸다.

그리고 ‘인터스코어’ 회원들의 승부예측을 누적통계로 보여주는 승부 분석에 따르면 13일 오후 8시 현재 누적 통계 기준으로 회원들의 65%는 미국의 승을 예측하고 있다. 무를 선택한 회원도 22%이다.

현재 ‘인터스코어’의 수 많은 회원들의 면밀한 분석에 의해서 도출된 회원 승부예측 결과는 매우 높은 적중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회원들 각자의 승부예측에 통계적 가치를 부여한 빅데이터의 힘인 것이다.

경기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승부예측의 필수 앱 ‘인터스코어’를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받아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 화면 캡쳐 인터스코어 화면 캡쳐

인터스코어 화면 캡쳐 인터스코어 화면 캡쳐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