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uzz뉴스 World
엽기 '아우디녀' 성관계 동영상으로 경찰 수사 받아

엽기인지 표현의 자유에 의한 의식있는 행동인지 모를 정도로 파격적인 행보를 보여왔던 이른바 '아우디녀'가 경찰 수사를 받게 됐다.

이모씨로 알려진 ‘아우디녀’는 최근 자신의 SNS에 상반신을 노출하고 클럽에서 춤을 추고 서울 도심과 지하철에서 나체 상태로 각종 시위를 벌이는 모습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됐다.

하지만 최근 이씨가 엽기 행동에 그치지 않고 온라인을 통해 자신의 누드 사진이나 성관계 동영상 등을 유료 판매했다는 제보가 있어 경찰이 수사에 착수한 것이다.

8일 강원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 따르면 경찰은 '클럽 아우디녀'로 알려진 이모씨의 음란물 유포 혐의 등에 대한 수사에 착수했다.

이씨의 혐의는 네티즌들을 자신이 운영하는 카페에 가입하도록 유도하고 월 10만원을 결제하면 자신과 남자친구와의 성관계 동영상을 볼 수 있다고 홍보한 혐의이다.

엽기적인 행동으로 수십만의 팔로워를 갖고 있던 이씨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현재 정지된 상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