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스무살 문제아 스털링, 끝내 ebay 경매에?

한참 축구를 존중하고 클럽의 명예를 위해 열심히 뛰어야 하는 약관의 나이인 스털링은 최근 보여준 그의 행태로 부터 '어린것이 돈만 밝힌다'는 논란을 일게 했다.

지난 3월말 리버풀 구단이 제시한 주급 10만 파운드 (약 1억6천)를 거절 했을때 부터 쏟아 졌던 스털링을 조롱하는 패러디는 많았으나 촤근 이베이 경매 패러디가 있어 소개한다.

패러디에서 보여주는 스털링은 5천만 파운드 (약 870억)에 이베이 상품 리스트에 올라와 있다.

본 상품은 '약간 쓰던 중고 상품'이라고 소개하고 상품에 대한 상세 설명에서는 본 상품 (스털링)은 절대 '돈'을 밝히지 않는다고 설명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화보] ‘기생충’ 최우식,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로 여심 저격 [화보] ‘기생충’ 최우식,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로 여심 저격
[화보] ‘레벨업’ 성훈, 청량미 넘치는 여름 남자의 매력 [화보] ‘레벨업’ 성훈, 청량미 넘치는 여름 남자의 매력
[화보] 뉴이스트 민현, A컷 같은 B컷 비하인드 선 공개 [화보] 뉴이스트 민현, A컷 같은 B컷 비하인드 선 공개
‘프로듀스X101’ 스타쉽 구정모-함원진, 감사 인사 전해…“우리 꼭 다시 만나요” ‘프로듀스X101’ 스타쉽 구정모-함원진, 감사 인사 전해…“우리 꼭 다시 만나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