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역시 호날두, 스마트폰 주웠더니 금발 미녀가 덤으로..

오스틴 밀란은 미국에 사는 금발의 백인 여성이다. 일반인이었던 이 여성이 갑자기 SNS상에서 유명해졌다.

그 이유는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축구스타 호날두로부터 저녁식사 초대를 받은 스토리를 공개한 것이다.

오스틴 밀란이 밝힌 스토리는, 그녀가 휴가 차 친구들과 미국 라스베가스에 놀러 갔는데 놀다 보니 라스베가스 어딘가에서 본인의 스마트폰을 잃어 버렸던 것이다. 여기까지는 휴가 중에 비싼 스마트폰을 분실한 그야말로 bad news였다.

하지만 good news로의 반전은, 그녀가 잃어 버린 스마트폰을 주운 사람이 다름 아닌 축구 스타 호날두였던 것.

호날두는 그가 주운 스마트폰의 주인을 찾아 돌려 주었지만 그 스마트폰의 주인이 금발의 미녀인 것을 안 호날두가 그녀와 그녀의 친구들을 위해 저녁 만찬의 자리를 마련했던 것이다.

인스타그램에 공개한지 몇시간 되지 않은 현재 5천개의 좋아요와 6백개가 넘는 댓글이 달려 있다.

스포츠 승부예측의 모든 것, "인터스코어" 앱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공식입장] 프리스틴, 데뷔 2년 만에 해체…결경·예하나·성연 3인 재계약 [공식입장] 프리스틴, 데뷔 2년 만에 해체…결경·예하나·성연 3인 재계약
[★PICK] ‘프로듀스X101’ 김민규X김우석X김요한, 비주얼 甲 ‘삼김즈’ [★PICK] ‘프로듀스X101’ 김민규X김우석X김요한, 비주얼 甲 ‘삼김즈’
갓세븐, 신곡 ‘이클립스’ MV 2000만뷰 돌파…‘6월부터 월드투어 돌입’ 갓세븐, 신곡 ‘이클립스’ MV 2000만뷰 돌파…‘6월부터 월드투어 돌입’
‘퍼퓸’ 신성록-고원희 메인 포스터+5인 단체 포스터 공개…‘판타지 로맨스’ 기대↑ ‘퍼퓸’ 신성록-고원희 메인 포스터+5인 단체 포스터 공개…‘판타지 로맨스’ 기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