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AFC 브리핑] AFC 프레지던트컵 조별리그 1차전 정리

[인터풋볼] 아시아축구연맹(AFC)의 오늘자 주요 뉴스를 다루는 'AFC 브리핑' 입니다. 축구의 모든 것 '인터풋볼'은 AFC의 소식들을 모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AFC 브리핑'을 매일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AFC 가입국들 중 신흥국가 클럽들이 참가하는 AFC 프레지던트컵 조별리그 1차전이 지난 6, 7일에 걸쳐 열렸다. 프레지던트컵은 총 12개 팀이 참가해 3개 조로 나뉘어 치르고 있다.

지난 7일 네팔 카트만두 다시라트 스타디움에서 일제히 경기를 열었던 A조는 4팀 모두 승점 1점씩 나눠 가졌다. 대만 전력(TAIWAN POWER COMPANY, 대만)은 에르침FC(몽골)전에서 득점 없이 0-0, 쓰리스타 클럽(네팔)은 아바하니 리미티드(방글라데시)에 1-1로 비겼다.

C조의 경기는 지난 6일 캄보디아 프놈펜 국립 올림픽 경기장에서 열렸다. 베오웅켓 루버 FC(캄보디아)는 홈 이점을 살려 스리랑카 육군(스리랑카)을 6-0으로 대파하며 기분 좋은 첫 승을 신고했다. 발칸(투르크메니스탄)은 알퀴즈 히랄 클럽(팔레스타인)에 3-2 승리를 거뒀다.

B조 1차전은 8일 오후 4시 30분 (이하 현지시간) 필리핀 세부 시티 스포츠 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재현 기자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재현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