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FIFA 브리핑] 리베리, “뮌헨과 계약 연장 원해”

[인터풋볼] 국제축구연맹(FIFA)의 오늘자 주요 뉴스를 다루는 'FIFA 브리핑' 입니다. 축구의 모든 것 '인터풋볼'은 FIFA의 소식들을 모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FIFA 브리핑'을 매일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바이에른 뮌헨(독일)의 측면 공격수 리베리가 팀에 오래 남고 싶다고 전했다. FIFA는 독일 축구 전문지 키커를 인용해 리베리가 뮌헨과 계약 연장을 원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리베리는 “뮌헨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계약을 연장해 팀에 큰 보탬이 되고 싶다”는 뜻을 내비쳤다. 이에 구단과 유프 하인케스 감독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올 시즌 8골 11도움을 기록하며 팀에 공헌도도 상당히 높다. UEFA 챔피언스리그 1, 2차전에서도 아르연 로번과 막강 측면을 구축하며 ‘거함’ 바르셀로나를 격침시켰기 때문이다. 리베리는 뮌헨에서 6년간 51골 74도움을 기록하며 매 시즌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재계약이 확실시 되고 있다. 뮌헨은 오는 5월 25일 도르트문트를 상대로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에 도전한다.

이현민 기자

사진=BPI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민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