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코파아메리카] ‘아랑귀즈 2골’ 칠레, 볼리비아에 5-0 대승… 조 1위 8강행

[인터풋볼] 이현민 기자= 개최국 칠레가 볼리비아를 대파하고 조 1위로 코파 아메리카 8강에 진출했다.

칠레는 20일 오전 8시 30분(한국시간) 칠레 산티아고 훌리오 마르티케스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2015 코파 아메리카 A조 3차전에서 볼리비아에 5-0 대승을 거뒀다.

첼레는 산체스-바르가스 투톱에 발디비아가 처진 공격수로 공격을 꾸렸다. 이에 맞서는 볼리비아는 모레노가 원톱, 에스코바르가 뒤를 받쳤다.

경기 시작 3분 만에 칠레의 선제골이 터졌다. 바르가스의 패스를 받은 아랑귀즈가 상대 박스 좌측 부근에서 오른발 슈팅으로 골문을 갈랐다.

계속해서 경기를 주도한 칠레는 전반 37분 발디비아와 패스를 주고 받은 산체스가 헤딩골로 연결해 2-0으로 앞선 채 전반을 마쳤다. 전반 슈팅 수에서 칠레는 11-1로 볼리비아를 압도했다.

후반 들어서도 칠레는 공격은 이어졌다. 계속해서 공세를 퍼부었고 후반 21분 엔리케즈의 크로스를 아랑귀즈가 오른발 슈팅으로 세 번째 골을 성공했다. 이어 34분 메델의 중거리포, 41분 볼리비아의 자책골을 더해 완벽한 승리를 따냈다.

이로써 2승 1무 승점 7점 조 1위로 8강에 안착했다. 패한 볼리비아도 1승 1무 1패 승점 4점 조 2위로 8강행 티켓을 손에 넣었다.

이현민 기자 first10@interfootball.co.kr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민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