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사우샘프턴, RB 소아레스 영입확정...클라인 떠나나

[인터풋볼] 서재원 기자= 사우샘프턴이 포르투갈의 신성 세드릭 소아레스(23, 스포르팅 리스본) 영입에 성공했다.

영국 언론 ‘미러’는 18일(한국시간) “사우샘프턴이 350만 파운드(약 61억)에 소아레스와 계약했다”고 보도했다. 이어 “사우샘프턴은 소아레스를 영입해 클라인의 공백을 메울 예정이다. 클라인은 리버풀행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우샘프턴이 클라인의 이탈을 예고해 오른쪽 수비를 보강했다. 사우샘프턴의 오른쪽 수비를 책임지던 클라인이 이번 여름 이적 시장을 통해 이적이 확실시 되는 상황이다. 영국 리버풀의 지역지 ‘리버풀 에코’는 지난 15일 “글렌 존슨이 떠나 우측 수비수가 필요한 리버풀이 사우샘프턴 영입에 가까워졌다. 리버풀이 1,500만 파운드(약 261억)에 영입 제안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아레스는 이번 시즌 리스본에서 리그 24경기 출전해 2골을 넣는 활약을 펼치며 팀의 주축 수비수로 성장했다. 포르투갈 국가대표이기도한 소아레스는 이번 유로 2016 조별예선 아르메이나전과 이탈리아와의 평가전을 위한 대표팀 명단에 소집됐다.

서재원 기자 soccersjw@interfootball.co.kr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 ‘냉동인간의 무결점 조각 외모 과시’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 ‘냉동인간의 무결점 조각 외모 과시’ (날 녹여주오)
[포토] 신민아 '누구나 반 할 미소' (까르띠에) [포토] 신민아 '누구나 반 할 미소' (까르띠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