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레전드’ 네드베드, “테베스, 아르헨티나로 돌아갈 것이다”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이번 여름 이적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아르헨티나 공격수 카를로스 테베스가 ‘친정팀’인 보카 주니어스로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 유벤투스의 전설적인 미드필더 파벨 네드베드도 이를 인정했다.

테베스의 친정팀 복귀 이야기는 어제 오늘일이 아니다. 지난 2001년 보카에서 데뷔한 테베스는 자신의 첫 프로팀에 대한 애정이 깊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시티, 유벤투스 등에서 활약하면서도 종종 아르헨티나로 돌아가 보카에서 은퇴하고 싶다고 말해왔다.

현지 언론들도 테베스의 아르헨티나 복귀 가능성이 높다고 전하고 있다. 영국 ‘스카이 스포츠’는 17일 “테베스가 보카 주니어스 복귀를 위해 협상 중이고, 친정팀 복귀를 원하고 있다. 테베스는 유벤투스에 보카 주니어스 복귀를 원한다고 말했지만 아직 이적 협상은 완료되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유벤투스의 전설적인 미드필더 네드베드도 이를 인정했다. 그는 “나는 테베스가 고향으로 돌아갈 것이라 생각하고, 그는 아르헨티나로 가고 싶어 한다. 아직 계약 기간이 남아있지만 테베스는 이미 결정을 내린 것으로 보인다”며 테베스가 유벤투스를 떠날 것이라 전했다.

보카 주니어스도 테베스의 복귀를 자신하고 있다. 보카 주니어스의 안젤리치 회장은 “조심스럽지만 나는 테베스의 복귀를 원한다. 물론 유벤투스와의 계약이 남아있고, 우리는 그들을 존중한다. 하지만 나는 테베스가 유벤투스에 머물지 않는다면 보카 주니어스로 복귀할 것이라는 것을 확신한다”며 테베스의 복귀를 자신했다.

정지훈 기자 rain7@interfootball.co.kr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 ‘냉동인간의 무결점 조각 외모 과시’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 ‘냉동인간의 무결점 조각 외모 과시’ (날 녹여주오)
[포토] 신민아 '누구나 반 할 미소' (까르띠에) [포토] 신민아 '누구나 반 할 미소' (까르띠에)
여백
Back to Top